본문 바로가기
카페

제주 서귀포 동쪽 카페 : 제주 바다 뷰 카페 오른 orrrn

by 무드인디고 2021. 10. 12.
728x90
반응형
제주 서귀포 동쪽 카페
제주 바다 뷰 카페 오른 orrrn

지난 5월에 방문했던 제주 서귀포 성산쪽에 위치한 카페 오른 orrrn. 보름살기를 했던 숙소는 서귀포지만 남쪽에 위치해 있어서 동쪽에 있는 성산쪽에 가기엔 한시간정도 걸려서 혼자서 쉽게 가지 못했었는데 주말에 놀러온 친구와 함께 버스를 타고 성산쪽을 여행했었다. 그러던 중 알게 된 카페 오른 orrrn.

뚜벅이인지라 걷고 걸어서 찾아온 카페 오른. 5월 중순쯤 방문해서 뜨거운 제주 날씨를 실감했던 날이었다. 하지만 도착하고 마주한 카페 오른이 정말 이뻐서 더위도 잊었었다.

인스타로 검색했을때 많은분들이 사진을 찍었던 포토존.

바로 앞에는 바다 뷰. 그리고 뒤로는 정원이 있어 다양한 매력이 있었다.

다양한 종류의 베이커리!

이곳에서 일하시는분들은 매일 이쁜 풍경을 보며 일할 수 있어서 좋으실것 같다:-)

바다 뷰 자리는 일단 만석이여서 우리는 뒤에 있던 정원 뷰 자리에 앉았다. 그런데 생각보다 너무 이뻐서 동화같은 느낌을 받았다.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브라우니를 먹으며 여유롭게 시간을 보냈다.

초록초록한 풀들 사이에 피어있는 이름 모를 꽃들.

 

잘 보면 많은 흰나비들이 날아다닌다. 마음이 몽글몽글해지던 풍경

제주도는 자체가 힐링이고 어딜가든 다 이쁘지만 그런 배경에 어우러진 공간들이 더 특별해보였다.

나중에 자리가 비어있는 바다 뷰로 자리를 옮겨 또 다른 뷰를 즐겼다. 바닷물 색깔 정말로 비현실적이다 ㅠㅠ

제주 보름살이 한지도 5개월이 지나가는데도 나는 아직도 제주앓이 중.

카페 오른을 나와서 바로 앞 해안도로를 건너 있던 바다로 가서 한참 바다를 바라보다 돌아왔었다. 동해바다, 서해바다 모두 좋아하지만 그래도 제주 바다가 제일 이쁜것 같다. 제주도만 가면 이상하게 모든 세상이 아름다워보임..

 


제주 서귀포 성산 

카페 오른 orrrn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해맞이해안로 2714 orrrn

매일 10:30-20:00 (하절기-연장운영)

매일 11:00-17:00 (동절기)

 

 

반응형

댓글